여행

다카마쓰 여행 - 리츠린공원/마루가메마치/미나미 커피점

 

 

다카마쓰 행 비행기는 에어 서울에서만 운행하고 있다.

 

에어서울에서 종종 쿠폰북 이벤트를 하니 다카마쓰 여행을 고려한다면 쿠폰북을 챙기는 것을 추천한다.

(이벤트 기간을 놓쳐서 쿠폰북 없이 다녀왔다 ㅠㅠ)

 

https://flyairseoul.com/CW/ko/eventView.do?seq=1660&type=I

쿠폰북

 

8시 40분 비행기가 지연되어 늦게 출발했다.. 10시 반쯤 출발하여 12시쯤 도착했다.

 

 

입국 신고서를 작성해야 하는데 깜빡했다. 

먼저 QR을 물어보고, 없다고 하니 종이에 써오라고 하셨다. 

 

공항에서 다카마쓰 시내로 이동하기

 

공항에 도착하면 티켓 자판기를 확인할 수 있다. 정류장이 생각보다 많다.. 먼저 목적지를 찾아야 한다.

꽤 많아서 찾기 어려울 수 있지만 정류장 이름만 알면 직원분이 찾아주신다.

 

구글 지도로 공항에서 숙소 경로를 검색하면 가까운 공항버스 역이 나온다.

숙소에서 가까운 효고마치 역으로 티켓을 끊었다.

 

구글 지도를 보면 비용(1000엔)과 출발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구글 지도 최고

 

야돈 공항 버스
효고마치

 

티켓을 뽑으니 직원분께서 2번으로 가서 타라고 알려주셨다.

버스는 시간에 맞춰 출발한다.

 

1시 5분 버스를 타고 드디어 숙소 이동한다~

공항에서 멀어질수록 100엔 단위로 올라간다. 효고마치, 다카마쓰 칫코 역은 1000엔이다.

 

 

아고다에서 저렴하게 구한 숙소, 다카마쓰 내에 주요 포인트가 가까워 골랐다.

 

 

Takamatsu Century Hotel · 1-chome-4-19 Nishikimachi, Takamatsu, Kagawa 760-0020 일본

★★★★☆ · 일본 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www.google.co.kr

 

짐 보관 서비스를 하고, 주변에서 점심을 먹으며 어디를 갈지 찾아봤다.

 

여기서 1차 변수를 확인했다..

운영 시간이 이상하다.. 오전 7시 시작? 오후 5시 종료?

너무 안일했다..

운영 시간

 

점심을 간단하게 해결하고 바로 리츠린 공원으로 향했다.

 

 

리츠린 공원 · 1-chome-20-16 Ritsurincho, Takamatsu, Kagawa 760-0073 일본

★★★★★ · 공원

www.google.co.kr

 

 

입장권을 주시면서 무언가 설명해 주셨는데 이해를 하나도 못했다..

전망대에 햇빛이..

커피를 찾다가 아이스크림으로 대체했다.

 

 

 

한 시간 정도 둘러보고 마루가메마치로 향했다.

 

 

마루가메마치 상가를 주변으로 많은 가게가 있어 구경하기 재밌었다.

 

지나가다가 충동적으로 디저트를 샀다. 역시 맛있었다. 리뷰도 좋은 곳이었다.

 

 

春風堂 南新町店 · 8-30 Minamishinmachi, Takamatsu, Kagawa 760-0051 일본

★★★★☆ · 제과점

www.google.co.kr

 

 

저녁은 간단하게 우동을 먹었다. 사실은 카페 가려고 저녁을 간단하게 먹었다.. 카페가 8시에 마감한다..

 

 

사누키우동 엔야 · 3-1 Kataharamachi, Takamatsu, Kagawa 760-0040 일본

★★★★☆ · 우동 전문점

www.google.co.kr

 

내부에 연예인 싸인이 굉장히 많았다. 구글 리뷰엔 호불호가 많았는데, 먹어보니 개인적으로는 별로였다..

 

 

마지막 일정으로 미나미 커피점으로 향했다.

리뷰를 보니 궁금해서 꼭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미나미 커피점 · 일본 〒760-0051 Kagawa, Takamatsu, Minamishinmachi, 3−4 南ビル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

 

 

2층으로 올라가면 협소하지만 분위기가 좋은 카페가 나온다.

바 앞의 한자리가 비어있어 그곳으로 앉았다. 사장님께서 얼음물과 뜨거운 물수건을 주시면서 주문을 받았다.

 

Original Blend를 마셨고 커피는 무난했다.

 

리뷰에서 보던 것처럼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있었다. (담배 냄새도 많이 났다.)

왼쪽에는 여성분이 연초를 피우면서 커피를 한잔하고 있었고

오른쪽에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토스트와 커피를 한잔하고 있었다. (담배 냄새는 괜찮은가..)

주변에는 소설이나 만화책을 보시는 분들도 계셨고 정말 연령대가 다양했다.

이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

 

빠른 기상을 위해

1일차는 이렇게 마무리

숙소 리뷰는 나중에